10월 18일까지 창립 28주년 기념 ‘창고대개방’ 행사

토탈 리빙기업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9월 25일부터 10월 18일까지 전국 세사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사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세사는 겨울 침구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노블레스 폴란드 구스이불솜’을 60% 할인하며, 홍보모델 정해인 TV CF 광고상품 ‘레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브랜든 울트라 차렵패드세트’ △친환경 천연소재 모달로 제작된 ‘보닌 모달 차렵베개세트’ 등 세사의 프리미엄 침구부터 다양한 소재의 침구가 행사 대상 상품이다.

‘노블레스 폴란드 구스이불솜’은 겉감을 알러지방지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를 사용해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할 뿐만 아니라 무게가 가법고, 감촉이 부드럽다.

‘레종’은 감각적인 헤링본 패턴을 베이스로 모던함을 강조했으며, 톤다운 된 핑크와 그레이 컬러를 믹스해 청소년과 직장인, 신혼부부 등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웰크론은 이번 창고대개방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 고객에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