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컬리지룩에서 영감받은 라인…밝은 컬러감과 편안한 오버사이즈핏이 특징

2020 F/W 챔피온 캠퍼스 라인 화보
2020 F/W 챔피온 캠퍼스 라인 화보

가을 신학기를 맞아 낭만적인 캠퍼스 라이프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아이템이 나왔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스트리트 감성의 ‘캠퍼스(CAMPUS)’ 라인을 출시한다.

미국의 컬리지룩에서 영감을 받은 ‘캠퍼스’ 라인은 최신 유행하는 스트리트 패션에 레트로 감성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 라인에서 출시되는 이 라인은 캠퍼스에서 마주칠 수 있는 톡톡 튀는 밝은 컬러감과 편안한 오버사이즈 핏을 주요하게 활용했으며, △반팔 티셔츠 △긴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조거 팬츠 등 총 12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력 신제품인 ‘레이어드 긴팔 티셔츠’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이 흰색 티셔츠를 겹쳐 입는 스타일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효과를 연출한다.

‘C로고 베이직 조거 팬츠’는 허리 부분과 발목 밑단에 신축성이 우수한 립(Rib)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앞면 브랜드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줬다.

이 외에도 △스트라이프 패턴 스웨트셔츠 △컬러 블록 후드 티셔츠 △그래픽 티셔츠 △코듀로이 스트링 바지 등이 있다.

챔피온 캠퍼스 라인은 전국 매장 및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 온라인 셀렉트숍 29C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