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통해 쉽고 빠르게 가입 가능
신규 가입자&멤버십 이관 기존 고객 대상 ‘1만 포인트’ 선물

한세엠케이 버커루,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이미지
한세엠케이 버커루,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이미지

가입만 해도 즉시 1만 포인트를 지급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이 나왔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들이 버커루 카카오톡 채널에서 멤버십 버튼을 클릭하거나, 버커루 SNS에 게재된 QR 코드 리딩 후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버커루 멤버십’ 서비스는 간편하게 적립금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 정보와 뉴스, 할인 소식까지 고루 받아볼 수 있다. 기존 가입 고객이라면 이미 가지고 있는 포인트 그대로 카카오톡 멤버십으로 이관이 가능하다.

새로운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버커루는 신규 가입 고객 및 카카오 멤버십으로 이관한 기존 가입 고객에게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이용자라면 버커루 전국 오프라인 매장 어디에서나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한세엠케이 버커루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들이 원클릭 가입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며 “가입만 해도 즉시 지급되는 1만 포인트 등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올가을 패션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