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 컬리수 · 플레이키즈프로 · 컨버스키즈 · 리바이스키즈, 풍성한 추석 사은 행사 마련

한세드림 추석 사은 프로모션 진행
한세드림 추석 사은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행사에서는 한세드림의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5개 브랜드의 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멤버십 더블포인트 적립 등 푸짐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모이몰른은 쑥쑥포인트 회원에게 제품 구입 시 더블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일부 품목이 아닌 전 상품에 해당된다.

컬리수와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는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플레이키즈프로는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회원은 등급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할인 쿠폰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컨버스키즈와 리바이스키즈는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선물도 마련했다. 컨버스키즈는 아이들에게 활기를 더해줄 축구공을, 리바이스키즈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용도 높은 목걸이 지갑을 증정한다.

행사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 달 4일까지 열리며, 모이몰른은 오는 18일부터 시작한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올해 초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뛰놀지 못한 아이들을 위한 추석빔을 마련할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세드림이 기획한 이번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고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