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아이템 새롭게 해석한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 SSF샵서 선보여

구호 20 F/W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
구호 20 F/W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고자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을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

‘에센셜 라인’은 구호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꼭 경험해봐야 할 ‘머스트 해브(Must-have)’,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변치 않는 ‘타임리스(Timeless)’,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웰 매치드(Well-matched)’ 등 세 가지 콘셉트를 반영했다.

구호의 2020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키(Key) 아이템을 베이직하고 절제된 디자인에 엣지 있는 요소를 넣어 새롭게 해석했다.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이다.

구호은 ‘에센셜 라인’을 통해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칼라(collar)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인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구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라며, “새로운 고객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상품들로 구호에 입문해 그 매력에 흠뻑 빠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