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수면 타입에 적합한 구조로 제작된 ‘추천 베개’, 어깨용 · 측면용 · 뒤척임용 구성

이브자리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를 제안했다.
이브자리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를 제안했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를 제안한다.

취침 시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중립적인 자세를 자연스럽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한 맞춤형 베개 선택이 필요하다.

‘이브자리 추천 베개’는 △어깨용 △측면용 △뒤척임용 등 3가지 타입으로 각 수면 자세에 적합한 구조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100% 면 소재 원단과 항균 솜을 충전물로 사용해 오랫동안 쾌적하게 쓸 수 있다. 색상은 깔끔한 그레이이며, 퀼팅 패턴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먼저 ‘어깨용’ 베개는 반듯하게 누워서 자는 수면 습관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목이 닿는 부분과 뒷머리가 닿는 부분을 인체 굴곡에 따라 곡선 구조로 디자인해 목, 후두, 어깨 등을 골고루 지지해 준다.

‘측면용’ 베개는 양 사이드를 넓고 높게 만들어 옆으로 수면 시 어깨가 눌리거나 고개가 밑으로 구부러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됐다.

곡선 라인과 분할 구조로 정면·측면 수면에 모두 대응하는 ‘뒤척임용’ 베개는 하루 평균 뒤척임 횟수를 고려해 인체 공학적으로 제작되어 수면 간 뒤척임이 많은 이들의 숙면을 돕는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건강, 집콕, 면역력이라는 올해 명절 선물 트렌드 키워드를 반영해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는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 3종을 소개한다”며 “특히 어려운 시기에 한가위를 맞이하는 친지들에게 건강한 경험과 휴식을 선물하는 뜻깊은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