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7~13일까지 자사몰 S.I.VILLAGE서 총 60개 브랜드 하반기 최대 행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론칭 4주년을 맞아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하반기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뷰티, 리빙 카테고리를 망라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평소 할인 혜택을 자주 누릴 수 없던 메종 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에르노, 디스퀘어드2 등의 명품 브랜드가 행사에 포함돼 있다.

가장 큰 혜택은 브랜드에 관계없이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e포인트로 돌려주는 것이다. 총 구매 금액이 15~30만 원 미만인 경우 10%, 30~50만 원 미만인 경우 20%, 50만 원 이상일 경우 30%가 e포인트로 적립된다. e포인트는 배송 완료 후 7일 뒤 적립되며 추후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원데이딜’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는 △에르노 △디스퀘어드2 △폴스미스 등 명품 브랜드,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등 여성 캐주얼 브랜드, △가란시아 △연작 △비디비치 등 국내외 뷰티 브랜드, △리빙 브랜드 자주(JAJU)로 엄선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이 제공되며, 에스아이빌리지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고 관련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확대하는 등 온라인 사업 강화를 통해 올 상반기 S.I.VILLAGE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면서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계속해서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