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F/W 시즌 기능성 · 스타일 갖춘 다양한 제품 출시

네파 키즈 홈 캠핑 화보 컷
네파 키즈 홈 캠핑 화보 컷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2020 F/W 시즌을 맞아 집 뒷마당에서 아이들이 웃으며 자유롭게 뛰어노는 모습을 담은 ‘이지 캠핑, 홈 캠핑’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네파 키즈는 편안하고 활동성이 좋은 트레이닝 세트를 비롯해 가볍게 어디든 쉽게 코디할 수 있는 맨투맨·후드·저지 팬츠, 그리고 간절기부터 가을/겨울 레이어링에 필수품인 플리스 베스트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리버시블 재킷’은 패딩과 플리스 양면으로 되어 있어 취향과 환경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으며,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까지 살린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네파 키즈는 이번 시즌에도 스타일과 컬러를 더욱 다양화하여 아이들 및 자녀들의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네파 키즈는 이번 화보를 기획하기 위해 최근 변한 삶 속에서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면밀히 들여다보았고 홈 캠핑이라는 콘셉트를 잡게 되었다”며 “아이답게 즐겁게 뛰어노는 것이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하다 믿는 네파 키즈의 철학을 담아 아이의 삶을 대변해주는 제품들을 출시했고, 이를 통해 달라진 일상 속에서도 아이들이 긍정적이고 액티브한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