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패턴감의 미니멀 무드 강세”

올리비아로렌 2020 가을 시즌 김태희 화보 컷
올리비아로렌 2020 가을 시즌 김태희 화보 컷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뮤즈 김태희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감과 공존’을 테마로 한 가을컬렉션에서 올리비아로렌은 포멀 레이디 룩 및 페미닌 캐주얼 룩 각각의 매력과 크로스 코디를 통한 활용성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조직감의 고품질 소재들을 사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하는 아이템을 공개했다.

화보 속 김태희는 내추럴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플리츠 스커트, 베이지 컬러 재킷 등을 활용해 가을을 부르는 차분한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으로는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이고, 가죽 재킷에 체크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크고 색감 있는 패턴보다는 잔잔하고 은은한 패턴물이 강세일 전망”이라며, “뮤즈 김태희가 제안하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무드의 룩을 참고해 다가오는 가을의 향기를 미리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희와 함꼐한 ‘올리비아로렌’ 가을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olivialaur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2020 가을 시즌 김태희 화보 메이킹 필름 공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