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TV서 공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오는 31일 천재 동화 작가 전이수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 제품은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들이 모티브로 활용된 의류로 총 7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전이수 작가가 뉴발란스 키즈만을 위해 ‘섬세한 균형’이라는 작품을 만들었다는 점이 큰 의미가 있다. ‘섬세한 균형’은 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아주 작은 것부터 큰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섬세한 균형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는 점을 표현한 뉴발란스(New Balance)의 ‘Balance(균형)’에 주목해 만들어진 작품이다.

뉴발란스는 이번 협업 상품은 네이버 라이브TV로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전이수 작가가 직접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협업에 대한 소감을 고객들과 나누는 시간으로 뉴발란스 키즈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방식이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동화 작가와 패션 브랜드의 최초 협업”이라며 “전이수 작가의 대표 작품인 <위로>, <나의 꿈> 등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감동을 안겨준 만큼 뉴발란스 키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 x 전이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오는 31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라이브 TV 공개와 동시에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