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아 떠나는 자연으로의 여행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에서 전개하는 고감도 커리어 컨템포러리 브랜드 ‘캐리스노트(Carries Note)’가 오늘(19일) 2020 F/W ‘Natural Voyag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캠페인 속 캐리스노트는 ‘나를 찾아 떠나는 자연으로의 여행’을 콘셉트로 뉴트럴 컬러감과 소프트한 소재로 편안함과 일상적인 기능에 초첨을 맞춘 캐주얼하고 실용적이며,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캐리스노트는 △테일러링 디테일과 클래식한 무드의 다양한 체크 재킷과 바지 △기하학적인 패턴의 매력적인 블라우스 등 캐시미어, 벨벳 코듀로이, 자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모던하고 페미닌한 감성을 새롭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캐리스노트 마케팅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동시에, 백화점 중심 고객층을 확대해 나가기 위한 독자적인 차별성 확보가 매우 중요하다”라며 “캐리스노트는 기존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자연친화적 감성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컨템포러리를 지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캐리스노트의 20 F/W 캠페인은 전국 캐리스노트 매장 및 홈페이지(http://www.carriesnote.com ),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