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비타민A·D, 홍삼, 루테인 등 최대 55%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6일까지 주말 동안 긴 장마에도 아이들의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어린이 영양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락피도 △센트럴팜 △한삼인 △드시모네 등의 브랜드가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홍삼, 루테인을 최대 55% 세일한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영양제 고르는 법이나 아이들에게 영양제를 잘 먹이는 법, 섭취 시 주의점과 같은 관련 팁도 상세하게 설명해 준다.

장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아이 월령별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D는 흡수가 잘 되는 어린이용 액상형과 온 가족을 위한 알약 형태 두 가지이며, 눈 건강이 걱정되는 경우에는 비타민A나 루테인 제품을 추천한다. 감기에 자주 걸리거나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 제품이 도움이 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와 긴 장마로 아이의 건강이 걱정되는 부모님들을 위해 할인 혜택뿐 아니라 영양제에 대한 팁까지 준비했다”면서 “아이들이 더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내 아이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아보고,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