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신규회원 대상 첫 달 보육료 5만 원 페이백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영유아 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가 오는 31일까지 유치원, 어린이집의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보육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아누리는 신규 가입 회원에게 첫 달 보육료 5만 원 페이백과 가입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기존 회원들도 최대 6개월간 정기보육료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누리의 주요 서비스인 ‘정기보육’은 매월 자녀의 발달에 맞춘 놀이상자를 배송해주고, 가정별 담당 보육 선생님이 방문해 내 아이만을 위한 1대1 돌봄과 놀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들에게 테마가 있는 특별한 놀이를 선물하거나 단기 이용이 필요한 고객들은 ‘아누리 하루놀이(아하놀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감놀이, 창의미술, 자연과학 등을 놀이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해 여름방학 중 필요한 시간에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정기보육’ 서비스는 아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하놀이’는 네이버에서 ‘아누리’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누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에서도 여름방학 기간에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보육 교사들에게 마스크 및 환복용 티셔츠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철저한 위생관리가 이뤄지도록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