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까지 팬텀, 핑, 캘러웨이, JDX, 이동수스포츠 등 최대 85%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8월 2일까지 골프웨어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팬텀 △핑 △캘러웨이 △JDX골프 △이동수스포츠 등 하프클럽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여름 라운딩룩을 포함해 1,000여 종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웨어 베스트 아이템으로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소재 티셔츠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야외 라운딩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의 제품을 비롯해 캐주얼한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나 베이직 로고 아이템 등이 1만 원대부터다.

남녀 바지와 여성용 스커트도 여름 행사가로 선보인다. 활동성이 뛰어난 남성용 캐주얼 팬츠는 2만 원대, 써커, 쟈가드 등 시원한 냉감 소재 반바지는 1만 원대부터다. 여성 고객을 위한 하의도 반바지, 스커트, 큐롯팬츠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 외에도 팬텀 자외선 차단 선바이저 모자 22종은 2~3만 원대이며, JDX는 여성용 크롭 스타일의 래쉬가드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은 1만 원대부터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골프의류와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골프장에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트렌디하면서도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 아이템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한눈에 살펴보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