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디(Signature D) 컬렉션

DIDIER DUBOT 20F/W Campaign : Signature D. Collection
DIDIER DUBOT 20F/W Campaign : Signature D. Collection

프렌치 센슈얼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2020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뮤즈 한예슬은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고혹적인 포즈로 디디에 두보가 추구하는 센슈얼한 여성에 대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이번 캠페인을 완성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속 제품은 2020 F/W ‘시그니처 디(Signature D) 컬렉션’으로 가우디의 건축물인 ‘까사바트요’의 아름다운 곡선 및 그와 함께 어우러지는 빛과 색에서 영감을 받았다. 디디에 두보를 상징하는 ‘이니셜 D’는 센슈얼한 여성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곡선과 입체적인 형태로 볼륨감 있게 표현해 정제된 페미닌함과 미니멀리즘을 보여주는 디자인. D쉐입은 보이는 시각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는 은유적 가치를 지닌 하나의 오브제와 같이 느껴지도록 했다.

‘시그니처 디(Signature D) 컬렉션’은 하나만 착용해도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오브제로 데일리 패션 포인트로 제격이다.

일부 선 출시된 ‘시그니처 디(Signature D) 컬렉션’은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체 컬렉션 제품은 8월 중순경 출시될 예정이다.

 

 

디디에 두보, 2020 F/W 시그니처 디 컬렉션 제품컷
디디에 두보, 2020 F/W 시그니처 디 컬렉션 제품컷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