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등 최소 30% 이상 할인

이월드(대표 이수원)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상반기를 총결산하는 의미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단 2주간 ‘싹쓰리 세일’을 진행한다.

‘싹쓰리 세일’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의 협업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클루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모습 그대로 상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정가에서 30% 할인된 3만 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클루는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되어 고객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8월 1주 차에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 관계자는 “인기 상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격 할인은 물론이고, 미출시 상품과 단품 추가 출시 등 고객의 소리에 기반해 기획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이라며, “클루를 통해 많은 고객께서 합리적인 가치 소비를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클루의 싹쓰리 세일은 클루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