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가 제품 4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프리미엄 쿨러백’ 2종 세트 증정

사진 제공 = 쌤소나이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서머 스페셜 기프트(Summer Special Gif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쌤소나이트는 40만 원 이상의 정상가 제품 구매 시 ‘프리미엄 쿨러백’ 2종 세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상청이 발표한 올여름 역대급 폭염에 근교나 국내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는 가운데, 쌤소나이트는 이들을 위한 피크닉, 캠핑, 차박 등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을 기획했다.

‘프리미엄 쿨러백’은 스크래치에 강한 고급 방수 원단의 겉감과 보강재, EVA 방수 내피 원단 3중 구조로 제작됐다. 물이나 습기, 모래 등의 외부 이물질로부터 수납 제품들을 보호하는 동시에 ‘냉기 손실 차단 방수 지퍼’까지 갖추어 뛰어난 보온, 보냉 기능을 자랑한다.

사이즈는 스몰(21cm 가로 x 27cm 높이), 미듐(40cm 가로 x 31cm 높이) 두 가지다. 특히 미듐 사이즈 쿨러백의 숄더 스트랩은 길이를 짧게 조정하면 캐리어 핸들에 고정하는 ‘스마트 슬리브’로도 활용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인트라바운드 여행이나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피크닉 등 다양한 여름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쌤소나이트는 여행 가방 업계의 리더로서 더욱 시원하고 즐거운 야외 활동을 위해 여름 시즌 국내 여행 필수 아이템인 프리미엄 쿨러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서머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아웃렛과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실시한다.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으로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