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일상생활 속 활용도 높은 스타일리시한 패션 우비

네파 레인코트 전지현 화보컷 (위니 레인코트)
네파 레인코트 전지현 화보컷 (위니 레인코트)

비 오는 날 기분을 업 시켜줄 특별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맞이해 두 가지 타입의 레인코트를 선보였다. 바스토 및 위니 레인코트는 방수, 방풍 등의 기능은 물론 실용성 높은 디자인을 모두 갖춰 비가 오는 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네파의 ‘바스토 레인코트’는 감성 트레킹이나 가벼운 산행을 준비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이 제품은 방수 원단을 사용하고 봉제선 전체를 완전히 방수 처리하는 방식인 심실링 처리를 해 비를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특히 등산 배낭을 메고 그 위에 레인코트를 입어도 전혀 무리가 없도록 신규 확장형 패턴을 개발해 적용했다. 컬러는 베이지와 블루 2가지다.

전지현 레인코트로 알려진 ‘위니 레인코트’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인 여성 전용 레인코트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프린트가 적용되어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며, 방수 소재 및 심실링 작업으로 완벽한 방수가 가능하다. 전지현처럼 편안한 레깅스, 루즈한 티셔츠와 함께 매칭하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스페이스 네이비와 덜 바이올렛 두 가지 컬러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레인코트가 꼭 필요할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완벽하게 방수 처리가 가능하고 온도차가 심한 비 오는 날 체온 조절도 효과적으로 도와줘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일상생활 속 스타일링은 물론 야외 활동 시 비가 올 경우를 대비해 활용할 수 있는 레인코트를 꼭 하나 챙기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네파 바스토 레인코트(위), 위니 레인코트(아래)
네파 바스토 레인코트(위), 위니 레인코트(아래)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