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주얼리 브랜드로 여름 맞아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 구성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가 올여름 시즌을 겨냥해 신규 컬렉션 ’에리떼’를 출시한다.

이에르로르의 ‘에리떼’ 컬렉션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슬림한 볼륨감의 체인으로 스냅 링크를 사용했으며 이에르로르의 ‘H’ 로고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특히 ‘에리떼’ 컬렉션의 팔찌는 ‘스냅링크’ 장식으로 혼자 한 손으로도 착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며, 슬림한 비율의 체인형으로 출시된 에리떼 컬렉션의 목걸이는 마티니, Y형, 초커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귀걸이는 메인 링크의 흔들림이 시선을 강탈하는 다소 볼륨감이 있는 청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에리떼’ 컬렉션 제품은 실버 소재 팔찌가 31만 원대, 스트링 소재 팔찌 16만 원대, 실버 소재 귀걸이가 21~24만 원대, 실버 소재 목걸이는 48만 원대 등으로 이에르로르의 기존 제품 가격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다.

이에르로르 새 컬렉션 제품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www.lfmall.co.kr)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에리떼 컬렉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LF가 지난해 인수한 이에르로르는 세계 각지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의기투합해 지난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론칭한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로 프랑스의 파인 주얼리 공방의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주얼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