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온데님쇼츠’, ‘데님원피스’, ‘캘리포니아 로고 티셔츠’ 로고 활용 제품 ‘눈길’

리바이스키즈 데님 아이템 판매율 90% 돌파
리바이스키즈 데님 아이템 판매율 90% 돌파

‘리바이스키즈’의 여름 데님 아이템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올 시즌 데님 제품 소진율이 90%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리바이스키즈는 올여름을 강타할 핫 아이템으로 선정된 ‘데님’ 소재의 티셔츠, 원피스, 쇼츠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시즌 초반부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판매율 90%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풀온데님쇼츠’다. 신축성 있는 데님 소재의 반바지로,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허리 밴딩으로 착용감이 편안하고 활동이 자유롭다.

여아 제품으로는 ‘데님원피스’가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어깨를 덮는 캡소매와 앞 버튼 여밈 처리를 통해 단품만으로도 깔끔한 데님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한여름에도 입고 벗기 쉽도록 제작됐다. 판매율 81%를 돌파했다.

깔끔한 단색 반팔 디자인의 ‘캘리포니아 로고 티셔츠’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무지개 프린팅 위에 리바이스 로고가 프린트되어 리바이스키즈만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했으며, 밝고 경쾌한 느낌을 선사해 어떤 룩에도 세련되게 맞춰 입기 좋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올여름 인기 아이템으로 ‘데님’이 꼽히며 관련 쇼츠, 원피스 등의 물량이 대부분 소진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체감하고 있다”며, “데님 제품을 활용한 청청 패션은 물론, 단품을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한 여름 홈캉스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