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패션 아이템 최대 90%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한 달에 한 번씩 열리는 보리데이 특가전을 8일까지 진행한다.

7월 보리데이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엄선한 연령대별 바캉스룩 패션 아이템과 육아용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보리보리는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쿠폰을 2장씩 증정하고, 매일 1천 명에게 1천 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스마일페이 및 페이코 첫 결제 고객은 최대 4천 원 즉시 할인과 5천 원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8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들은 오전 10시부터 2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20인치 제로캐리어를 54%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리보리는 연령대별 패션 아이템은 여름 클리어런스 세일로 구성했다. △모이몰른 △컬리수 △헤지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50여 개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아이들과 휴가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용품을 엄선해 이번 보리데이를 기획했다”면서 “자외선 차단,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여름 아동복 및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