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대 멋을 즐기는 남성들 위한 최적의 핏과 기장감 갖춘 청바지

마에스트로 '뉴 테이퍼드 크롭 청바지' 화보
마에스트로 '뉴 테이퍼드 크롭 청바지' 화보

멋을 즐기는 20~40대 남성들을 위해 최상의 핏을 선사하는 청바지가 나왔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최적의 핏을 자랑하는 ‘뉴 테이퍼드 크롭 청바지’를 LF몰의 신개념 한정 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

최근 유행하는 테이퍼드 핏은 허리에서 밑단으로 내려가며 점점 좁아지는 형태로 복합적인 패턴의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지만, 직선 라인의 스키니 또는 와이드 팬츠와 달리 최적의 핏과 길이를 쉽게 선택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다.

이에 마에스트로는 폭넓은 샘플링 실험과 설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남성들의 평균 체형에 최적화된 테이퍼드 핏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이 제품은 한층 여유 있는 허벅지 둘레로 편안하며, 무릎부터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패턴 기술을 적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다. 기장감에 대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발목까지 정확하게 떨어지는 크롭 길이를 적용, 별도 수선이나 롤업 연출이 필요하지 않다.

‘뉴 테이퍼드 크롭 청바지’는 면과 스판을 최적의 비율로 혼용하여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오랜 기간 핏이 무너지지 않는다.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두께감의 전천후 청바지로 바이오 스톤, 캣 브러쉬 등의 섬세한 워싱 공정을 거쳐 감각적인 색감을 드러낸다. 블랙, 그레이, 블루, 네이비 총 4가지 색상이다.

마에스트로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오는 13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 동안 LF몰에서 뉴 테이퍼드 크롭 청바지 신제품을 20% 할인된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