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디자인·품질 모두 충족시키는 가성비 만점 아이템 ‘99시리즈’

 모이몰른, 9천9백 원으로 구성한 '99시리즈' 출시
모이몰른, 9천9백 원으로 구성한 '99시리즈' 출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9천9백 원의 파격적인 가격을 앞세운 ‘99시리즈’를 선보인다.

모이몰른의 99시리즈는 모두 9천9백 원에 만나볼 수 있는 핫 썸머 아이템으로, 1만 원이 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가성비 만점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주요 제품인 ‘클립브리즈 나시티셔츠’는 블루, 에메랄드그린, 핑크 등 소프트한 컬러로 뒷 판이 면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시원하다. 심플하고 편한 디자인으로 ‘클립랍바 4부 팬츠’와 함께 상하 세트로 매치할 수 있어 외출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클립카멜 끈나시티셔츠’는 귀여운 낙타 캐릭터가 몸통 전반에 프린트되었으며 어깨끈 부분이 몸통의 색과 대비되는 포인트 컬러를 접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실내외 활동에 입기 적합한 상, 하의 세트의 ‘클립 끈나시상하’는 블루, 그린, 오렌지, 옐로우 등 4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기획MD는 “한세드림의 99시리즈는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대와 함께 품질, 디자인에서도 모이몰른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장마철 뿐만 아니라 한여름까지 자주 손이 갈 수 있는 핫 썸머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