숄더와 토트백 두 종류의 친환경 소재 100% 니트 에코백

쿠론이 소프트 쎄콰트레 백을 출시한다
쿠론이 소프트 쎄콰트레 백을 출시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소프트 쎄콰트레(Soft C-Quatre)백’을 출시한다.

이 에코백은 플라스틱 페트병에서 추출한 원사를 100% 적용했으며 소재가 부드럽고 내구성이 우수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최근 ‘착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윤리적 소비를 실천할 수 있어 소프트 쎄콰트레백이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프트 쎄콰트레백’은 숄더와 토트백 두 가지 사이즈다. 특히 쿠론은 지난 2014년에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쎄콰트레 패턴을 이번 시즌 새롭게 적용했다. 넓은 수납공간과 함께 가볍게 들기 좋으며 비비드한 컬러 구성으로 착장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사계절 활용 가능한 니트 에코백인 ‘소프트 쎄콰트레백’은 원피스와 함께 혹은 캐주얼룩에 포인트로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민트, 오렌지, 블루, 블랙, 베이지 5가지다. 블랙과 블루 컬러는 남성들도 가볍게 활용할 수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다.

쿠론은 이번 시즌 ‘논레더 (non-leather)’라인과 함께 지속 가능 브랜드에 앞장서기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착한 행보에 동참하며 쿠론만의 매력을 더해갈 계획이다.

한편 소프트 쎄콰트레백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제휴몰, 그리고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