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가입비 할인 및 첫 달 정기보육료 페이백 등 최대 15만원 혜택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영유아 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가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유치원, 어린이집 여름방학에 맞춰 ‘아누리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아누리 방문 보육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입비 10만원 즉시 할인과 첫 달 보육료 5만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단기보육 이용 후 정기보육 서비스로 전환 시 익월 보육료에서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누리 방문보육의 주 서비스인 ‘정기보육’은 영유아 자녀의 발달에 맞춘 놀잇감이 매월 가정으로 배송되고 가정별 지정된 보육교사가 방문해 내 아이만을 위한 1:1 돌봄과 놀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학기간 중 자녀에게 특별한 놀이를 선물하거나 시간 단위 보육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아누리 하루놀이(아하놀이)’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아하놀이를 통해 아이들이 오감놀이, 창의미술, 자연과학 등을 놀이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아누리 하루놀이 ‘아하놀이’는 네이버에서 ‘아누리’를 검색 후 네이버 예약에서, ‘정기보육’은 아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누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집에서도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즐길 수 있고, 단기 보육이 필요한 영유아 부모 및 양육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