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X 농심 너구리 콜라보 제품 4종 출시
너구리 안마봉 등 굿즈 포함된 ‘집콕셋뚜’ 100개 한정 무신사서 판매

TBJ X 너구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TBJ X 너구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티비제이(TBJ)가 대표 국민 라면과 함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올여름 다시 찾아온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티비제이(TBJ)는 식품전문기업 농심의 ‘너구리’와 손잡고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너구리는 지난 1982년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국민 라면이다.

‘TBJ X 너구리 콜라보 컬렉션’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귀엽고 앙증맞은 너구리 캐릭터 모양의 후드티셔츠 △너구리 라면을 깜찍한 자수로 담아낸 볼 캡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포켓 티셔츠와 그래픽 티셔츠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힙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특히 이 컬렉션은 홈웨어는 물론, 집 근처를 넘어 도심이나 공원 등 어떠한 야외활동에도 손색없는 ‘투 마일 웨어’로도 가능해 사회적 거리두기 속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100개 한정 ‘집콕셋뚜’로 오는 7월 1일부터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집콕셋뚜는 △콜라보 제품(1종)을 비롯해 △너구리 안마봉 △너구리 텀블러 △얼큰한 너구리(5개) △앵그리 너구리(5개) △순한 너구리 컵(1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4만 9천200원으로 가격은 동일하다.

구매 시 4개 제품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 후, 색상과 사이즈만 입력하면 모든 굿즈 아이템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티비제이(TBJ) 관계자는 “과거 디즈니, 천하장사, 허팝과의 콜라보에 이어 국민 라면 너구리와 함께 특별하고 의미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콜라보 제품이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소소한 재미를 담은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