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망토우비 · 율리 투명 레인부츠

아가방 지니망토우비, 이미지 제공 =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지니망토우비, 이미지 제공 = 아가방앤컴퍼니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키즈 ‘레이니룩(Rainy look)’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본격 장마철을 앞두고 패셔너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안전을 고려한 기능 등을 골고루 갖춘 유아 레이니룩 아이템을 제안한다.

아가방의 ‘지니망토우비’는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밝고 장난기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A라인의 망토 스타일 우비는 방수 소재로 긴 소매와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기장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움직이는데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디자인됐다. 후드는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투명한 소재를 사용하는 등 안전을 고려했다. 우비와 함께 가방 형태의 레인코트 케이스가 구성돼 있어 부모도 아이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아가방의 ‘율리 투명 레인부츠’는 속이 비치는 가벼운 소재의 PVC 장화로 어떤 양말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함께 구성된 네온 컬러의 양말은 멀리서도 눈에 띄는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습도가 높은 장마철을 대비한 아이들의 레이니룩 아이템을 준비할 때엔 방수, 통풍 기능은 필수로 확인해야 하며, 지퍼나 단추가 이중 잠금인 디자인인 제품을 추천한다”라며, “스타일뿐 아니라 안전을 위해서라도 밝고 눈에 띄는 색상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www.agabangmall.com)은 장마 시즌을 맞아 아가방 지니망토우비와 아가방 죠니악어우비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