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가닉 럭셔리 스킨케어 아기부터 민감한 피부 성인까지 만족

무더운 여름철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더위에 마스크를 매일 착용해야하는 만큼 땀과 오염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미국 오가닉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케어할 수 있는 스틱형 제품을 추천한다.

에바비바의 제품들은 최소 3년 이상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토지에서 자연의 힘만으로 길러낸 오가닉 성분이 함유되어 순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아기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비바바 베이비 썬스틱
에비바바 베이비 썬스틱

 

더운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스킨케어 제품 사용을 최소화하지만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면 에바비바의 베이비 썬스틱을 추천한다.

에바비바의 베이비 썬스틱은 오가닉 성분이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자차(자연유래 자외선 차단)성분으로 만들어져 저월령부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오가닉 성분 함량이 70% 이상일 경우에만 부여되는 NSF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알로에베라잎즙,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발리기 때문에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스틱형 타입으로 휴대하며 덧바르기에도 매우 좋아 야외 활동 및 물놀이를 할 때에도 안성맞춤.

▲ 에바비바 립앤칙밤
▲ 에바비바 립앤칙밤

 

수시로 보습력을 주고 싶다면 에바비바의 오가닉 립앤칙밤이 제격이다. 에바비바의 오가닉 립앤칙밤(18g)은 95%이상이 오가닉 성분으로 USDA오가닉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일반 시중 립밤(4g) 대비 4배 이상의 용량과 사이즈로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며 해바라기씨와 피마자씨 오일, 시어버터 등의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특히 뜨거운 햇빛과 에어컨 바람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오가닉 립앤칙밤을 활용하면 입술뿐만 아니라 볼과 손 등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에바비바는 미국의 엄격한 유기농법을 따라 전 제품에 화학성분을 배제한 오가닉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베이비 버터와 베이비 립앤칙밤 등 주요 보습 제품의 경우, 오가닉원료 95%이상일 경우에만 받을 수 있는 미국 공식 유기농 인증마크인 USDA 마크를 획득하는 등 원료 선별부터 자체 생산까지 철저한 품질 관리 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에바비바의 모든 제품들은 쁘띠엘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중.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