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온라인에서만 보던 핸드백, 오프라인에서 공개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가 이달 20일까지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

BKBC가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이달 20일까지 주차별 컨셉을 달리해 방문객들에게 재미를 더한다.                                                            사진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BKBC가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지하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이달 20일까지 주차별 컨셉을 달리해 방문객들에게 재미를 더한다.                                                            사진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1층에 이색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BKBC는 20대 초중반 고객을 겨냥한 온라인 브랜드로 유통구조와 마케팅을 차별화해 상품을 제안해 오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스토리를 직접 체험하고  만날 수 있게 한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2주간 주차별로 BKBC의 제품과 함께 디스플레이도 변경해 입주사 및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새로움을 주는 것이 특징.

1주차에는 BKBC의 히트아이템인 ‘크루아상백’을 중심으로 베이커리에서 영감을 받은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크루아상백은 크루아상 형태에 금속 바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이다. 소프트한 가죽 특성을 살려 스타일링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2주차에는 여름을 맞아 가벼운 캔버스 소재 중심의 ‘캔버스백’라인과 ‘드럼백’을 제안한다. 캔버스백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 라인 포인트가 있어 데일리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드럼백은 트렌디한 실린더 형태에 BKBC 시그너처 바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백이다. 숄더 혹은 클러치로도 연출 가능하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하며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전개한다. 현장에서만 BKBC의 신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BKBC의 에어팟 케이스, 에이프런(앞치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BKBC는 타깃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맞닿은 곳이면 어디든 찾아간다는 모토로 올 상반기에는 29CM, W컨셉에 입점했다. 최근에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우신사’ 입점을 확정 지으며 더욱 다양한 곳에서 고객과의 만남을 확대해나갈 예정.

BKBC 팝업스토어에 선보인 크루아상 백.
BKBC 팝업스토어에 선보인 크루아상 백.
BKBC팝업스토어 매장 내부.
BKBC팝업스토어 매장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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