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협업 상품 기획전 수익금, 코로나 19 취약계층 긴급 생계비 3개월간 지원

 

무신사(store.musinsa.com)가 지난 4월 1일 진행한 '2020 무신사 만우절 기획전’ 판매 수익금 1천만 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내 저소득 가정에 지급될 예정이며, 선정된 가정에 3개월간 긴급 생계비로 지원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불안하고 힘든 시기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기획된 만우절 기획전은 KFC, 유동골뱅이, 카피추,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로맨틱크라운 등 다양한 입점 브랜드가 만우절 에디션 협업 상품을 출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일상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기부가 우리 주변 소외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모두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길 간절히 기원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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