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꿈 이뤄주는 희망의 전령 콘셉트 주얼리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_주얼리

이월드(대표 이수원)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희망의 전령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앞서 클루는 지난 3월 ‘호랑나비 컬렉션’을 선보인데 이어,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상품과 서브 컬렉션인 그리스 여신, 올리 컬렉션을 함께 출시한다.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설레는 여름밤 꿈을 이뤄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했으며, 신비롭고 영롱한 푸른빛의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쥬얼리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총 8종의 주얼리와 3종의 잡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컬렉션은 블루 컬러스톤과 실버컬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트가 되는 큰 사이즈의 펜던트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가로 15mm 길이의 빅사이즈 펜던트로 출시된다.

클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 클루 제품에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르포나의 차별화 포인트를 추가해 신선함을 더한 상품”이라며, “신비로운 반짝임을 추가해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해 주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오는 11일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루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클루는 상품 할인, SNS 리그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_잡화
클루 그리스여신 컬렉션
클루 그리스여신 컬렉션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