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데이 온 (All Day On) 유쾌한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새롭게 출시한 썸머 컬렉션. 자체 발광 네온 티셔츠와 로고 티셔츠, 하프 팬츠와 초경량 자켓.   사진제공= 르꼬끄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새롭게 출시한 썸머 컬렉션. 자체 발광 네온 티셔츠와 로고 티셔츠, 하프 팬츠와 초경량 자켓.   사진제공= 르꼬끄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썸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올데이 온 (All Day On)컬렉션을 출시했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티셔츠를 중심으로 하프 팬츠와 경량 자켓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가운데, 특히 여름을 닮은 경쾌한 컬러의 올데이온 그래픽 티셔츠는 낮과 밤 레터링 로고 포인트의 컬러가 변해 스타일과 함께 남다른 재미를 주는 제품으로 주목을 끈다.

 낮에는 자외선에 따른 컬러변화와 밤에는 축광 레터링 로고가 네온 컬러로 자체 발광해 심플한듯 독특한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네온 퍼플, 네온 그린, 네온 핑크등 시즌 트렌드가 돋보이는 컬러 구성으로 다채로운 믹스매치가 용이하며 여기에 흡속습건의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할 수 있는 기능성 포인트까지 겸비했다.

또한 함께 출시된 초경량 오버핏 자켓은 아웃도어와 도심의 어떠한 날씨 변화에도 대응이 가능하며 초경량 소재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해 실용도를 높였다. 우븐 스트레치 소재의 반바지와 허리 부분에 축광 프린트가 된 레깅스 쇼츠도 여름 준비를 위한 필수 아이템. 애슬레저 룩의 대명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바이커 쇼츠 스타일의 올데이온 레깅스는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매치해 스포티한 룩을 연출.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