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고 가벼운 한줌자켓 ‘친퀘 경량 바람막이’
밝은 컬러와 청량감 높인 ‘메쉬 슬리브 원피스’
시즌 핫 트렌드 홀치기염색 ’타이다잉 반팔티’
물놀이 안성맞춤 ‘멀티스택 메쉬자켓’ 등 구성

예년보다 더워진 기운에 초여름 등교가 시작되면서  활동적인  아이를 위한 쿨한 키즈 패션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 키즈(FILA KIDS)는 이러한 소비 니즈를 공략한 ‘2020 썸머 컬렉션’ 출시로  상승세다, 더위 속에도 쾌적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청량한 소재와, 화사한 색채,,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디자인 제품들로 주목을 끈다.

fFILA KIDS 2020 SUMMER COLLECTION.     
fFILA KIDS 2020 SUMMER COLLECTION.      <사진제공= 휠라키즈>

 

”가볍고 쿨한 우리 아이 썸머룩”   
”가볍고 쿨한 우리 아이 썸머룩”   

 

착용감부터 디자인, 가성비까지 놓치지 않은 썸머 컬렉션

 

 ‘한줌자켓’이라는 별칭을 지닌 ‘친퀘 경량 바람막이 자켓’은 지난해 휠라 키즈의 베스트셀러였던 ‘친퀘자켓’의 두 번째 버전으로,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홑겹 바람막이다. 소매에 그려진 5선 시그니처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고, 얇고 가벼운 소재로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하다. 어느 옷에나 받쳐 입기 좋은 오프 화이트, 잉크 네이비부터 아이들의 발랄한 무드를 배가시킬 애플그린, 민트, 페탈 등 5가지 컬러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메쉬 슬리브 원피스’는 가볍고 편안한 흡한속건 메쉬 소재에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페탈, 민트 컬러로 착용감과 청량함을 모두 담은 아이템이다. 입고 벗기 편하도록 목과 암홀 부분은 신축성이 좋은 립(rib) 조직으로 처리했다. 레깅스가 포함된 세트 구성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은 물론, 가성비까지 고려한  민트와 페탈 두 가지 색상.

2020 SS시즌 메가 트렌드인 '홀치기 염색' 기법의 시원한 디자인을 가미한 ‘타이다잉 반팔티’와 폴리스판 메쉬소재로 신축성, 통기성, 활동성이 우수해 특히 워터파크와 해변가에서 착용하기 좋은 ‘멀티스택 메쉬자켓’도 주목할 아이템.

여기에 ‘휠라꾸미’, ‘꾸미 샌들’ 등 휠라 키즈 슈즈와 액세서리(썬캡, 버킷햇, 볼캡, 크로스백, 백팩 등)를 더하면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을 완성해 준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여느 때보다 무더운 여름이 본격화 되면서 쾌적함에 초점을 맞춰 활동성과 패션성을 두루 갖춘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휠라 고유의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키즈 스타일링은 물론 자연스러운 패밀리룩으로 연출하시기에도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친퀘 경량 바람막이 자켓’과 오프화이트 셔츠     
친퀘 경량 바람막이 자켓’과 오프화이트 셔츠     
휠라키즈의 ‘메쉬 슬리브 원피스’.  가볍고 편안한 흡한속건 메쉬 소재에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민트 컬러로 입고 벗기 편하도록 목과 암홀 부분은 신축성이 좋은 립(rib) 조직으로 처리했다.   
휠라키즈의 ‘메쉬 슬리브 원피스’.  가볍고 편안한 흡한속건 메쉬 소재에 솜사탕을 연상케 하는 민트 컬러로 입고 벗기 편하도록 목과 암홀 부분은 신축성이 좋은 립(rib) 조직으로 처리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