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지고트, 배우 문가영 화보 제품 상승 탄력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3차 화보 사진=제이제이지고트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3차 화보 사진=제이제이지고트

코로나19 사태로 국내 여성복의 침체기가 가장 극심해지고 있는 와중에도  탄탄한 상품력으로 단단한 전개를 보이고 있는 곳이 있다..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는 올  상반기 매출 부진을 딛고 핫 썸머 신상품 출하를 앞당겨  빠르게 호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원피스 라인을 중심 상품군으로 확대하면서 이에 발맞춰 지난 28일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3차 캠페인 화보 ‘ESCAPISM’ 를 공개한 이후 소비자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주목을 끈다.

화보속 문가영은 도심 속 휴양’의 컨셉에 맞게 제이제이지고트의 화사한 플라워 패턴과 펀칭 디테일, 쨍한 컬러 아이템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올 여름 따라 입고 싶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제이제이지고트 관계자는 "배우 문가영은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미소와 발랄한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제이제이 지고트의 컬렉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라며 " 해당 원피스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에 루즈한 핏으로 매일 입어도 불편함이 없고 흐르는 듯한 라인에 허리를 잡아주어 체형 커버는 물론 흩날리는 실루엣이 더해져 로맨틱한 비주얼을 연출해 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