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접촉 냉감 흡한속건 한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

77개 색상, 31가지 스타일 티셔츠로 구성된 ‘MU-T 컬렉션’ 기획전 운영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23.6도)보다 최대 1.5도 높아지는 등 ‘역대급 무더위’를 알리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패션업계 냉감 의류 전쟁이 치열하다.

봄철 위축된 매출을 회복하고자 여름 쿨링 기능성 신제품을 빠르게 앞다퉈 출시, 생산 물량 확대에 분주하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냉감 웨어 ‘쿨탠다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쿨탠다드 시리즈는 효성의 기능성 원사 아스킨(Askin)과 에어로쿨(Aerocool)을 적용, 통기성이 뛰어나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피부와 닿았을 때 시원한 감촉이 느껴지는 접촉 냉감 기능에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한여름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언더 셔츠, 캐미솔 등 이너웨어를 포함해 주력 상품인 크루넥 티셔츠, 피케 셔츠 등 여름철 평상시 일상에서 입기 좋은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쿨탠다드 티셔츠를 비롯한 77가지 색상, 31가지 스타일의 티셔츠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MU-T 컬렉션’ 기획전을 11일까지 운영한다.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우수 스타일링 후기 경품 이벤트와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중.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