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체형 고려한 핏, Y존 드러나지 않은 기능적 설계 등

 

젝시믹스 맨즈 컬렉션을 착용한 가수 김종국.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젝시믹스 맨즈’ 라인을 출시, 광고 모델로 가수 김종국을 발탁했다.

오늘(15일) 공개한 젝시믹스 맨즈 화보속 김종국은 건강한 남성미와 동시에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동시에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진 김종국은 건강하고 반듯한 이미지로 여성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 팬들도 보유하고 있는데다  실생활에서 운동을 생활화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맨즈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구축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한국인 체형을 기반으로 입체감있는 핏과 다리가 더 길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 체온 상승과 발열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해 통기성과 얇은 하이게이지 원사를, 레깅스는 남성의 중심부가 드러나지  않게 설계, 상의 역시 얇은 소재에도 바스트 포인트 노출을 막도록 설계했다.

출시를 기념해 5월 말까지 10%할인 쿠폰,  포토리뷰시 적립금 2배를 제공하고, 공식 SNS 계정에 젝시믹스를 함께 입고 싶은 가족, 친구, 연인에게 소개시 10명을 추첨해 커플 레깅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