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 위한 퓨어 · 프리미엄 · 썸머 · 유앤아이 웨딩 라인

에블린 웨딩 컬렉션
에블린 웨딩 컬렉션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이 빛나는 신부들을 위한 웨딩에디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블린 웨딩 컬렉션」의 가장 대표 라인은 ‘퓨어웨딩 라인’으로 예비 신부들에게 꼭 필요한 웨딩 브라와 웨딩 거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블린은 ‘퓨어웨딩 라인’을 비롯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고급스러운 컬러와 플라워 자수 레이스가 웨딩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프리미엄 웨딩 라인’ △시원한 컬러감의 ‘썸머웨딩 라인’ △신혼부부의 설렘을 더해줄 커플 파자마 세트로 구성된 ‘유앤아이웨딩 라인’까지 총 4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에블린은 특별히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청담동 소재 웨딩드레스 업체인 ‘로자스포사’와 함께 제작한 웨딩드레스 안에 입는 웨딩 속옷의 스타일링 팁을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

「에블린 웨딩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6만 원, 10만 원, 20만 원 등 가격대별로 선물세트 구성이 가능하며,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블린은 웨딩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8만 원 상당의 ‘엄마와 딸 스냅 촬영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진행 기간은 에블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블린 웨딩 컬렉션」 상품은 전국 매장과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프리미엄 웨딩’ 라인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웨딩 전용 포장 패키지는 오프라인 매장 중 명동점, 강남점을 비롯한 21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