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강남역 위치, 1인 샤워부스까지 프라이빗 공간 탄생

 ‘건강한 삶’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확대

 

오픈 전부터 세미의 관심을 모았던  '안다르'의 첫 커뮤니티 공간이 드디어 공식 개장한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는 오는 6일 젊음의 거리 강남역에 첫 커뮤니티 공간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곳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안다르의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탄생한다,

안다르 측은 "‘시간과 가격의 부담은 덜어내고 쉼의 본질만을 담아낸  안다르가 제안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카페 형식의 소통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누구나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빛과 자연으로 채워진 공간에서 개인별 체형 분석을 통한 맞춤형 필라테스 레슨을 제공, 목적에 따라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함은 물론  1:1 프라이빗 레슨부터 그룹 레슨까지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5월 중 35분 하프 타임 클래스가 오픈 예정으로 인근 직장인은 점심 시간으 활용한 수업 참가 가능.

이외에도 공유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부터 1인 샤워부스, 파우더룸 등 개인 휴식 공간을 갖춰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안다르의 기능성 웨어부터 다양한 용품까지 체험할 수 있는 쇼룸을 선보임과 동시에 클래스 등록 수강생에게는 2주에 한 번 안다르 액티브웨어를 증정하는 베네핏도 눈 여겨 볼만하다.

이 밖에 카페 라운지를 운영, 휴식 및 프리미엄 건강 식단을 즐길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에 최초로 선보이는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프라이빗 공간에서 고퀄리티 클래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안다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커뮤니티 공간인 만큼 방문한 고객들이 건강한 에너지를 주고받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라며 강남점을 시작으로 안다르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75 서초현대타워 지하1층 (강남역 6번출구 도보 1분거리)

공식 홈페이지 http://andarpilates.com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내부 이미지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내부 이미지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내부 이미지  <사진제공+ 안다르>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