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의 스타일링 ‘LIGHT SWEAT COLLECTION’

 밴쿠버 패션위크에서 큰 화제를 모은 아이템들을 리얼웨이로 새롭게 재해석

 ‘데이 앤 나잇 (Day & Night)’라는 컨셉의 있지 화보 공개로 폭발적인 관심 예상

오늘 10시 공개를 앞둔 안다르 전속모델 있지(ITZY)와 함께한 '안다르 벤쿠버 패션위크 컬렉션' 화보


오늘(28일) 오전 10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있지(ITZY)와 함께한 ‘LIGHT SWEAT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지난해 벤쿠버 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랐던 '안다르' 컬렉션이 오늘 오전 아이돌  있지(ITZY)를 통해 공개된다.

안다르 브랜드 모델인 아이돌 있지의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이번 ‘LIGHT SWEAT COLLECTION’은 지난해 밴쿠버 패션위크에서 큰 화제를 모은 아이템들을 리얼웨이로 새롭게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다가오는 여름이 기대되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이다. 강한 퍼포먼스부터 일상까지 아우르는 제품들로 세련된 스타일 연출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맨투맨, 블루종, 스트레이트 팬츠 등 다양한 의상을 비롯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해줄 미니백과 모자까지 출시한다. 특히, 이번 신규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있지의 화보는 있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데이 앤 나잇 (Day & Night)’라는 컨셉으로 공개된 있지의 화보는 컬러풀한 야경으로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는 컨셉과 낮의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를 함께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있지의 화보와 함께 각 멤버별 개인 영상도 안다르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다르는 ‘LIGHT SWEAT COLLECTION’ 출시를 기념해 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최대 63% 할인 혜택의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과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어 신규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타임세일은 종료 후 별도의 공지 없이 정상가로 판매되니 서두르는 게 좋다.

한편, 안다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밴쿠버 패션위크 아이템들을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브랜드 뮤즈인 있지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입기 좋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