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매출 200% 신장, 에슬레져 1위 굳히기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9부 레깅스’, ‘NEW 에어핏 숏슬리브’, ‘에어스트 드라이 데일리팬츠’, 판매율 TOP3

안다르

 

안다르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코로나19 사태에도 불구하고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2020년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성장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들어 코로나19로 패션업계의 침체속에도 3월 판매량은 전월(2월) 대비 약 35% 이상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기록적인 성장세를 달성했다.

성장의 배경은 홈트레이닝 열풍과 원마일웨어 인기 덕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매주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안다르의 차별화된 판매 전략이 매출에 반영된 것으로 분석했다.

편안한 일상생활은 물론 액티브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고기능성의 안다르 대표 주력 제품인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9부 레깅스’가 이번 1분기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일상복과 운동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NEW 에어핏 숏슬리브’와 ‘에어스트 드라이 데일리팬츠’가 이어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해당 제품들은 금년도 1분기에 출시된 제품으로 현재까지 많은 주문량이 이어지고 있다.

안다르는 올 상반기 ‘모두의 레깅스’ 시리즈에 이은 여성의 건강한 가슴을 위한 ‘모두의 브라탑’을 출시해 추가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매주 다양한 스타일의 컬렉션들을 선보이면서 운동복뿐만 아니라 일상복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안다르만의 탄탄한 제품 라인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한편, 창업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안다르는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로서 한국 패션산업 활성화 및 패션 내수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다르는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안다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보다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나아가, 소비자와의 접점 채널을 확대해 안다르만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생성하며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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