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 만든다

유연석의 골프웨어 집중 탐구

20 S/S 신제품 별 주요 특징과 기능성 소개로 제품 선택에 도움 제공
27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아이스타일24서 신제품 구매 시 세인트나인 골프공 증정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모델 유연석의 골프웨어 집중탐구’ 이미지 공개 및 신제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한세엠케이는 지난 시즌 후원선수 도합 11승, 누적 14승을 달성하며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든다는 것을 증명해낸 바 있다.

유연석의 골프웨어 집중 탐구는 ‘왜 골프는 좋은 옷을 입어야 성적이 잘 나올까?’에 대한 궁금증을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알려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티셔츠부터 방수 방풍 가공으로 비와 바람을 막아주는 바람막이 점퍼, 큰 일교차에도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니트 카디건 등 제품별 특징과 주요 기능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주고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실제 필드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퍼포먼스 기능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늘(27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아이스타일24에서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신제품 구매 시 세인트나인 골프공을 받을 수 있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슬리브(3구),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하프더즌(6구)이 증정된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