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이글 지브리브리트’와 함께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글로벌 아티스트 ‘이글 지브리브리트(Egle Zvirblyte)’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20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예술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이글 지브리브리트’의 독특하고 개성이 강한 대표 작품 5종과 쥬시쥬디가 추구하는 유니크한 감성‧컬러‧디자인이 만나 탄생했다.

컬렉션 제품은 △티셔츠 6종 △니트 카디건 1종 △셔츠 1종 △데님 재킷 1종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가격대는 5만 원대부터 15만 원대다.

'쥬시쥬디 X 이글 지브리브리트' 2020 S/S 컬렉션은 오는 27일부터 전국에 있는 쥬시쥬시 오프라인 매장과 THB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쥬시쥬디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3월 27일부터 4월 19일까지 해당 컬렉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쥬시쥬디가 4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이글 지브리브리트’는 런던을 주 무대로 옥외 페인팅부터 제품 패키징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팝한 컬러와 모양, 구성을 작품에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며, 아디다스,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