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뉴얼 진행 및 기저귀 카테고리 선보여

엘프레리 물티슈

쁘띠엘린의 프리미엄 위생용품 브랜드 '엘프레리'에서 물티슈를 리뉴얼 런칭했다.

이달초 기저귀 신규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 전체적으로 로고와 컨셉을 새롭게 적용하면서 더욱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더한 엘프레리 물티슈는 2013년 런칭 이후 꾸준히 인기순위 상위에 랭킹되어 있는 제품.

물티슈의 가장 기본인 물을 중점적으로 연구하여 별도의 공정을 거친 물인 초순수를 사용한다.

초순수는 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정제하여 아기피부와 유사한 약산성농도 를 맞춘 물이다민감한 아기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이기에 화장품 원료로 지정된 안전한 성분과 등급에서도 등급을 받은 성분만을 사용했다.

또한 연꽃올리브잎퀴노아씨병풀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아기 피부에 진정보습 효과 및 피부 활력을 준다고.

쁘띠엘린 측은 "엘프레리 물티슈에 사용되는 원단은 강한 압력의 물로 섬유를 촘촘하게 엉키게 하여 만드는 워터젯 방식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원단이다또한 따뜻한 바람으로 원단을 건조시켜 엠보싱이 더욱 도톰하게 살아있다"면서 "독일의 피부 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국내 업체인 더마프로에서도 피부자극이 '0.0'인 ‘저자극 범주의 물질’로 분류됐다."고 알렸다.

엘프레리에서는 전성분 개발 시 미국 약전 기준에 따라 일동안 제품 보존력 테스트를 진행하였다이 테스트는 엄마들이 물티슈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차 오염을 재현하는 방법으로제품의 신선함을 보존할 수 있는 부분을 입증 받았다이와 더불어 엘프레리에서는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환불 정책일 이내고객센터 연락 시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에 있다

엘프레리 관계자는 "요즘 기저귀·물티슈 유목민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고객들이 하나의 브랜드에 정착하기까지 여러 브랜드를 경험하는데 물티슈의 경우에도 그러한 과정을 거쳐 현재의 엘프레리 마니아 층을 형성 하는 모습을 보였다. 엘프레리 물티슈의 성분과 소재를 믿고 지속적으로 사용해준 고객에게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작은 행복을 선물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