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9(목)
> 포토 > 포토뉴스
29CM, 단독 협업 라인 ‘29에디션’ 선보인다최대 48% 기획전 오픈
조정희 기자  |  silky2@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29센티 단독 협업라인 29에디션.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 http://29cm.co.kr)가 단독 협업 라인 ‘29에디션(29Edition)’을 공개하고, 최대 48% 혜택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9에디션은 29CM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패션 브랜드와 함께, 디자인부터 생산에 이르는 광범위한 협업을 통해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프로젝트다.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즌별 인기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정하고, 각 브랜드 정체성과 29CM가 추구하는 실용적이고 미니멀한 요소를 디자인에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년간 꾸준히 진행해왔던 브랜드와의 협업 노하우를 29에디션에 녹여, 온라인 편집숍으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와 상품을 제안하겠다는 것이 29CM 측 설명이다. 

이번 봄여름 시즌 29에디션에는 모이아, 낫띵리튼, 비아플레인, 다이애그널 등 총 24개 여성 패션 브랜드가 29CM 단독 상품을 내놓았다. 2020년 SS 트렌드인 미니멀&파스텔 요소를 가미한 의류, 가방, 신발 등 기본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29에디션 런칭을 기념해 3월 20일부터 6월 7일까지 최대 48% 혜택가에 이번 시즌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우먼 에센셜 20SS'가 열린다. 해당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베스트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 6명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30만 원 상당의 낫띵리튼 린넷 자켓, 14만 원 상당의 비아플레인 니트와 다이애그널 블라우스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29CM 커머스 영업팀 권아윤 MD는 “29CM 고객에게 늘 사랑받아왔던 단독 상품들을 ‘29에디션’이라는 하나의 통일된 이름으로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패션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과 협업해, 29CM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창적인 상품과 가치들을 꾸준히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올 시즌 29에디션 상품은 29CM 앱과 웹의 ‘우먼 에센셜 20SS’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20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