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총 6개 부문 공개 채용
신규 플랫폼 사업 이끌 전문성과 역량 보유한 IT 인력 대거 채용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고용한파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젝시믹스가 대규모 채용을 실시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모집한다.

레깅스 전문브랜드 젝시믹스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전사적으로 인재 채용에 나선다.

모집 분야는 R&D그룹, 생산관리, 디자인, 온라인 MD, 오프라인, CS 등 총 6개 부문에 걸쳐 실시된다.

채용 기준은 구직자의 스펙보다는 창의력, 도전정신, 경험 등을 토대로 회사의 비전을 함께 이끌어갈 성장 잠재력을 가진 인재인지 평가할 예정이다. IT 부문의 경우 신규 플랫폼 사업에 필요한 전문성과 역량을 두루 갖춘 인재를 대거 선발한다. 자세한 채용 모집과 지원 접수는 구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직원들을 위하여 최상의 사내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인근 헬스장 이용권, 6세 이하 자녀가 있는 직원에겐 매월 10만원의 출산육아 보육수당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장기 근속자를 위한 리프레시 제도로 만 5년과 10년 장기 근속한 직원들에게 각각 1개월, 2개월 유급휴가를 주고 매년 우수 사원 1명을 선정해 2인 항공비와 호텔 숙박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지오지아 박서준 VS 박새로이 2020 여름화보
‘이태원 클라쓰’ 제작지원 인기 실감 ‘쓰담쓰담’ 심쿵화보 공개

JTBC ‘이태원 클라쓰’ 배우 박서준의 청량한 여름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드라마속 캐릭터 박새로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밤톨 컷트와 ‘쓰담쓰담’ 포즈를 직접 재현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는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의 2020 SUMMER 캠페인으로 ‘In Art Place’를 테마로 젊은 아티스트의 일상을 쿨 무브(Cool Move), 컬러 플레이(Color Play), 행 아웃(Hang Out) 등의 콘셉트로 풀어냈다.

관계자는 “이태원 클라쓰의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극중 박새로이 스타일이 큰 반응을 일으키며 실제 착용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품절되는 등 그 영향력을 실감하고 있다. 2020 여름시즌도 지오지아의 뮤즈 박서준과 함께 수트를 포함해 다채로운 그래픽과 컬러를 활용한 ‘올마이티 시리즈’ 그리고 프리미엄 린넨과 기능성 소재의 셋업 등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 출시
밀레니얼이 일상에서 즐겨 입는 상품 합리적 가격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이 일상 속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Green Beanpole)’을 출시.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성비까지 갖춘 온라인 전용 상품을 매 시즌 선보였다.

올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은 일상에서 가장 즐겨 입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들로 구성했다. 스웨트셔츠, 피케 티셔츠/원피스, 라운드넥 티셔츠, 캐주얼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동일한 컬러, 패턴,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제안했다.

빈폴멘과 레이디스는 스웨트셔츠에 바퀴살을 없애 한층 간결해진 새 자전거 로고를 각각 남녀 버전으로 적용했다. 또한 블루 깅엄 체크 패턴의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빈폴멘은 반팔 셔츠를, 빈폴레이디스는 셔츠 원피스를 선보였다.

 

한세엠케이 ‘의류 총알배송’ 시작
7개 패션 브랜드 오늘 주문하고 오늘 입는 서비스 실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이 당일 주문한 옷을 그날 바로 배송해 주는 ‘의류 총알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당초 3월 말 오픈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백화점 등 오프라인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가 늘자 일정을 앞당겼다..

아이스타일24에서 밤 12시부터 오전 10시 이전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받아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는 아이스타일24, 무신사 티몬, 스타일쉐어 등 타 플랫폼과의 전략적 제휴를 늘리고 지난해 TBJ 경기도 이천 롯데 아울렛 매장을 통해 시범테스트를 마친 RTLS(실시간위치추적시스템, Real Time Location System)를 올해 20개 매장으로 확대하며 빅데이터 기반 판매증진 및 매장운영 효율화를 본격화한다.

 

형지 올리비아하슬러, ‘애견 사진 공모전’ 주최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전국 매장에서 애견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올리비아하슬러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올리비아하슬러 제품을 착용하고 자신의 애견과 동반 사진을 촬영,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50명을 추첨(개별연락)해 아크릴 액자 및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액자 당첨자는 4월 3일 발표.

올리비아하슬러 제품만 입고 전송해도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공모전은 올리비아하슬러가 올해부터 진행하는 애견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2월 진행한 애견 영상 공모전에 이어 두번째 프로젝트. 올리비아하슬러는 브랜드의 심볼에 표현된 애견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들과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고자 애견 마케팅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리비아하슬러의 심볼은 활기차고 귀족적인 영국 여성 올리비아하슬러가 영국 애견 잭러셀 테리어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29CM 칠성사이드 70년 기념굿즈 단독판매

온라인 편집숍 29CM가 롯데칠성의 ‘칠성사이다 70년 기념 디자인 굿즈’를 단독 발매한다.

칠성사이다는 출시 70주년을 기념하고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에게 양질의 브랜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는 29CM를 단독 발매 채널로 선택했다.

롯데칠성은 1950년부터 시대별로 변화해온 제품 라벨 디자인을 새롭게 재해석한 기념 굿즈를 총 세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핀뱃지 7총, 오프너 4종, 유리컵 6종, 문구 세트 2종이 오는 20일, 29CM와 칠성사이다 자사몰에 1차 출시된다. 1970년, 1980년, 1990년대 시대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150ml 미니병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칠성사이다가 국내 사이다 시장의 70%를 점유하며 지난 70년 간 대중과 함께 호흡해온 브랜드인 만큼, 이번 기념 굿즈에도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감성이 가미됐다. 각 굿즈에는 해당 라벨이 활용되었던 시기를 기재해 당대의 디자인 트렌드를 엿볼 수 있도록 했다.

 

엄브로 뉴 디자인 스테고 출시

엄브로(UMBRO)가 새로운 디자인의 슈즈 ‘스테고(STEGO)’를 선보였다.

공룡 스테고사우루스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로, 컬러는 블랙, 블랙/화이트, 화이트, 화이트/블루 총 4가지.

스테고(STEGO)는 재조합과 해체주의적 요소를 반영한 디자인의 아웃솔과 폭싱 테이프를 적용하여 두 개의 슈즈가 합쳐진 듯한 독특한 느낌을 주며, 스테고사우르스의 골판을 연상시키는 울퉁불퉁한 실루엣에 스파이크 디테일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함께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높은 아웃솔에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르꼬끄, 글로벌 라인업 블라존 스니커즈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프랑스 글로벌 라인업 중 하나인 블라존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테니스화에서 영감을 받은 화이트 컵솔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라존 스니커즈는 유럽에서 공수된 소재들로 제작된 프렌치 오리진 상품. 신발 뒷부분인 힐탭 부분은 르꼬끄가 서포트 하고 있는 주력 스포츠들의 엠블럼을 모티브로 포인트를 주었다. 복싱, 사이클링, 포뮬라, 럭비, 풋볼, 테니스 그리고 발레 댄서의 동작을 형상화 한 디자인까지 총 7가지 버전.

르꼬끄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은 7가지 엠블럼의 블라존 스니커즈는 가죽어퍼의 고급스러움과 프렌치 시크가 느껴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캐주얼과 포멀룩을 넘나드는 스타일 매칭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캐주얼은 물론, 스포티룩, 데님과 와이프 팬츠, 쇼츠, 스커트까지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2030들을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또한 가볍고 유연한 가죽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에 무리가 없다.

 

미쏘, 미키마우스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 미쏘는 올해 10주년을 맞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쥐 ‘미키마우스’와의 협업을 통해 역동적인 만화 속 미키마우스를 담은 티셔츠 9종을 출시했다

2030 여성들이 쉽게 코디할 수 있도록 빈티지한 느낌과 헤리티지를 살린 아트컬렉션의 미키마우스까지 다양한 미키 아트웍을 이번 협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한 ‘미키’는 디즈니의 역사와 함께한 대표적인 캐릭터로 오랜 역사를 가진 만큼 마니아층도 두터운 매력적인 캐릭터다.

대표 상품으로는 미키마우스 하면 떠오르는 가장 대표적인 모습인 빨간 바지에 노란색 신발을 신은 미키마우스가 앉아있는 모습을 티셔츠에 담은 ‘미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가 있다.

조정희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