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맨/레이디스, 일상속 가장 인기 스타일 구성

 스웨트셔츠, 피케 티셔츠/원피스 및 새 자전거 로고, 깅엄 체크 패턴 등 커플 아이템

그린빈폴 커플룩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일상 속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Green Beanpole)’이 주목을 끈다.

빈폴멘/레이디스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그들이 선호할 만한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성비까지 갖춘 온라인 전용 상품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올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은 일상에서 가장 즐겨 입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들로 구성했다. 스웨트셔츠, 피케 티셔츠/원피스, 라운드넥 티셔츠, 캐주얼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빈폴멘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포켓/와펜 디테일을 더한 반팔 티셔츠, 컬러 블록을 넣어 캐주얼한 무드를 높인 반팔 럭비 피케 티셔츠,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풀오버 셔츠 등을 출시했다.

한편 빈폴레이디스는 자전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 경쾌한 느낌의 스프라이프 티셔츠, 깔끔하고 클래식한 기본 반팔 피케 원피스, 가벼운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포멀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동일한 컬러, 패턴, 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제안했다.

그린빈폴

빈폴멘/레이디스는 스웨트셔츠에 바퀴살을 없애 한층 간결해진 새 자전거 로고를 각각 남녀 버전으로 적용했다. 또한 블루 깅엄 체크 패턴의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빈폴멘은 반팔 셔츠를, 빈폴레이디스는 셔츠 원피스를 선보였다.

‘그린 빈폴’ 컬렉션은 스웨트셔츠 10만 9천원, 반팔 티셔츠 5만 9천원~12만 9천원, 캐주얼 셔츠 9만 9천원~15만 9천원, 원피스 15만 9천원~23만 9천원, 팬츠 10만 9천원~11만 9천원.

반동수 빈폴멘 팀장은 “이번 시즌에는 밀레니얼 세대가 평소에 자주 입는 기본적인 아이템을 고품질과 가성비 함께 갖춰 기획했다” 라며 “일상 속 모든 순간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그린 빈폴’ 상품들을 통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빈폴은 ‘그린 빈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에서 31일까지 추가 10% 할인 및 무료 교환/반품 혜택 제공중.

그린빈폴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