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홈트족 위한 SNS #하루한동작 챌린지 이벤트 화제

#안다르챌린지 하루 한 동작 따라하기 이벤트 이미지

집밖에 못나가는 집콕족들을 위해 안다르가 다양한 홈트레이닝 동작을 알려주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운동 습관을 응원하는 ‘하루 한 동작’ 챌린지 이벤트가 실시한지 하루만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늘고 있어 ‘홈트용품’, ‘홈트레이닝 영상’이 연일 인기다. 안다르에서는 기초 체력을 기르는 홈트레이닝을 알려주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하루 한 동작’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였다.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으로 활동량이 감소해 제대로 된 홈트레이닝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마련한 이벤트”라며, “많은 분들이 ‘하루 한 동작’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하여 보다 건강한 데일리 습관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다르의 ‘하루 한 동작’ 챌린지 이벤트는 ‘반가부좌 비틀기’, ‘고무카사나’ 등 기초 체력을 기르며 코어 운동에 좋은 동작들을 위주로 구성되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안다르 공식 유튜브에서 ‘하루 한 동작’ 영상을 시청한 후 본인의 홈트레이닝 인증 영상을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매주 7명씩, 총 21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홈트레이닝 소도구세트, 상하의 세트, 할인쿠폰 등 약 15만원의 홈트레이닝 요가 키트를 증정해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0일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