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9(목)
> 포토 > 포토뉴스
소다, '프리미엄 라인' 출시'굿이어 웰트 공법' 적용한 제품 선봬
이서연 기자  |  fashion-news@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사진제공 = 소다

소다(SODA)가 최고급 정통 드레스화 ‘소다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다 프리미엄 라인은 수제화에 적용되는 고급 공법과 소재를 집약한 최고급 드레스화 3종으로, 3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최고급 품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라인에는 접착제 대신 가죽 끈과 실을 이용해 갑피와 밑창을 꿰매는 ‘굿이어 웰트 공법’을 적용해 멋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갑피와 밑창 사이의 코르크 층은 시간이 지날수록 발의 모양에 맞춰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국내 최고의 구두 장인들이 만드는 수제화로, 섬세한 수공 기술과 엄선된 자재를 이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제품 구성이 돋보인다.

소다 프리미엄 라인은 옥스포드, 로퍼, 태슬로퍼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옥스포드는 진한밤색과 와인색, 로퍼는 밤색과 진한밤색, 태슬로퍼는 탄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다 관계자는 “이번 소다 프리미엄 라인은 고가의 명품 수제화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최고급 디자인과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최고급 드레스화 라인이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고급 맞춤형 수제화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소다 프리미엄 라인은 전국 주요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소다는 세련미와 착화감,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로 이태리 감성을 담은 하이엔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