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노 스트레스 룩' 트렌드에 맞춰 선봬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올 봄 애슬레저룩으로 ‘생트 재킷’을 출시했다.

최근 밀레니얼 여성 세대에게 ‘노 스트레스 룩(No Stress Look)’이 트렌드로 자리를 잡으며 착용감이 편안한 기능성 의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애슬레저룩을 일상복으로 착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생트 재킷’을 선보인 것이다.

밀레 생트 재킷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시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후드 일체형으로 옷 틈새로 들어오는 찬 공기를 막아줘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다.

남녀 세트 제품으로 출시돼 애슬레저 커플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생트 재킷은 여성용은 화이트, 네이비, 레드 세가지 색상으로, 남성용은 블루, 네이비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선보였다. 봄철을 맞아 정상 신상품을 20% 할인 특별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남녀 제품 모두 15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되며, 엠 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다.

밀레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접어들며 기능성 애슬레저룩이 일상복으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라며, “트렌디하고 기능성까지 접목된 재킷 구입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밀레 ‘생트 재킷’을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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