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9(목)
> 포토 > 포토뉴스 > 신규 브랜드
LF ‘프라이데이미드나잇’ 런칭시작과 끝의 경게에서 모티브, 영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탄생
조정희 기자  |  silky2@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프라이데이미드나잇 화보이미지.

올 봄 감성적인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가 탄생한다.

㈜LF(대표 오규식)가 올 봄 야심차게 선보이는 ‘프라이데이미드나잇(FRIDAYMIDNIGHT)’이 그 주인공.

평일과 주말 사이인 금요일 자정 밤과 새벽, 그 시작과 끝의 경계에서 느껴지는 이미지와 감정에서 모티브를 얻어 트렌디한 감성과 스트리트 스타일로 재해석햇다.

브랜드의 메인 슬로건 ‘A Dream grants what one covets when awake (꿈은 사람이 깨어 있을 때, 원하던 것을 준다)’는 지금보다 앞으로 더 빛날 우리처럼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론칭과 동시에 20SS 키 비주얼 룩북도 공개했다. 

첫 번째 컬렉션인 이번 20SS 컬렉션은 브랜드 로고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디자인한 후디, 스웻셔츠, 티셔츠, 팬츠, 모자 등 다양한 제품 구성과 함께 블랙, 화이트, 레드, 그린, 블루 등의 영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러웨이가 돋보인다.

특히 프라이데이미드나잇은 브랜드 로고를 감각적으로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라데이션과 프린팅이 적용된 티셔츠와 스웻셔츠, 후디는 프라이데이미드나잇만의 무드를 담아내며 브랜드 심볼을 강조했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볼캡, 삭스 등의 액세서리는 트렌디하면서도 스트릿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한편, 프라이데이미드나잇은 LF몰, 무신사, 29cm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SS 시즌 룩북은 프라이데이미드나잇 공식 인스타그램(@fridaymidnight_official)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 

   
 
조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20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